광고
광고

거제교육지원청, 상반기 전입 및 신규 공무원 대상 '청렴 교육'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2/15 [14:43]

거제교육지원청, 상반기 전입 및 신규 공무원 대상 '청렴 교육'

시사통영 | 입력 : 2023/02/15 [14:43]

  © 시사통영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훈)은 2023년 2월 14일(화) 오전 10시에 교육지원청 대회의실 및 거제 일원에서 2023년 상반기 거제 전입 및 신규 지방공무원(57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전입·신규 공무원에게 거제 지역 알기 교육을 시작으로 청렴거제 정착을 위한 맞춤형 청렴교육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전입 지방공무원의 지역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거제 적응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오후 일정으로 거제지역 명소인 학동으로 이동하여 학동 몽돌 해변을 탐방하고,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해양 전망대를 방문하여 역사적 위기 때마다 나라를 크게 구한 거제의 해양 역사에 대해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재훈 교육장은 “전입 및 신규 공무원의 거제 발령을 환영한다. 올해 경상남도교육청 청렴도 1등급 달성을 위해 학교 및 기관에서 노력한 교직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청렴 정책 추진에 같이 힘써달라.”라고 말했다.

거제교육지원청에서는 앞으로도 전입 및 신규 공무원 대상으로 지역 애향심 고취와 청렴한 거제교육 인식 확산을 위한 맞춤형 청렴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