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국내 4개 공연장과 뮤지컬 ‘청춘연가’ 제작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3/17 [15:14]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국내 4개 공연장과 뮤지컬 ‘청춘연가’ 제작

시사통영 | 입력 : 2023/03/17 [15:14]

  © 시사통영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지난 3월 14일(화) 오후 2시 서귀포예술의전당 세미나실에서 대가야문화누리, 서귀포예술의전당, 성주문화예술회관, 함안문화예술회관 등 4개 공연장과 함께 창작 뮤지컬 ‘청춘연가’의 공동 제작·배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을 포함해 5개 기관이 함께 제작하는 뮤지컬 ‘청춘연가’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문예회관ㆍ예술단체 공연 콘텐츠 공동제작ㆍ배급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 국비 2억5천만원을 지원 받아 자부담 3억원을 투입해 총 사업비 5억5천만원으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날에는 함안군문화시설사업소 정석경 소장, 성주군 문화예술과 장진성 팀장, 고령대가야문화누리 배상우 팀장, 서귀포예술의전당 이경민 관장, 거제시문화예술재단 정봉철 부장, 뉴스테이지 이수근 대표 등 공연 제작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식에서는 ▲각 공연장 간 정보 공유와 교류 및 상생발전 ▲공동으로 작품을 기획ㆍ제작ㆍ투자 ▲제작된 공연에 대한 각 지역별 순회공연 ▲운영방식 및 진행에 관련된 벤치마킹 등에 적극 협조하며 뮤지컬 ‘청춘연가’ 작품의 제작ㆍ배급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창작 뮤지컬 ‘청춘연가’는 가족과 공동체의 회복을 다루고 있는 작품으로 한국인에게 익숙한 트로트 곡을 뮤지컬 넘버로 편곡하여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한편, 창작 뮤지컬 ‘청춘연가’는 오는 10월 21일 성주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10월 28일 거제문화예술회관, 11월 14일 함안문화예술회관, 11월 11일 대가야문화누리, 11월 18일 서귀포예술의 전당까지 1일 2회로 총 10회의 공연을 가지게 된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