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12회 용남면민 체육대회 '성료'

하나된 용남면
면민화합 성공적 마무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5/15 [17:04]

제12회 용남면민 체육대회 '성료'

하나된 용남면
면민화합 성공적 마무리

시사통영 | 입력 : 2023/05/15 [17:04]

 

 

12

  © 시사통영

용남면민 체육대회가 지난 13() 용남생활체육공원 운동장에서 32개 마을 800여명의 면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신명나는 용남면 풍물단의 풍물놀이 공연으로 포문을 열고 천영기 통영시장을 비롯하여 정점식 국회의원, 경남도의회 강성중, 김태규 의원, 통영시의회 김미옥 의장을 비롯한 지역구 시의원과 각 기관단체장, ·외빈과 출향 인사들이 참석하여 참가선수들과 지역주민들을 격려했다.

 

개회식에서 조문석 체육회장은 온 세상이 푸르름으로 가득 찬 싱그러운 봄날을 맞아 그 동안의 걱정과 근심은 잊어버리고 오늘 하루만큼은 하나 된 용남면으로 즐거운 체육대회를 치루자고 전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축사를 통해 용남면민 체육대회를 준비하시느라 애쓰신 용남면체육회 조문석 체육회장과 조철규 용남면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민을 위한 봉사로 표창을 받으시는 수상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오늘의 체육대회를 통해 더욱 더 화합하고 살맛나는 용남면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용남면 32개 마을은 윷놀이, 몸빼입고 이어달리기, 23, 단체줄넘기, 낚시걸이, 노래자랑 등 6개 종목에서 마을 주민들이 신나는 경기를 펼쳤으며, 각 마을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음식을 먹으며 즐겁고 신명나는 시간을 즐겼다.

 

 

또한 오후에 펼쳐진 노래자랑 대회에서 마을별 주민들이 나와 그동안 연습한 노래들을 열창했으며, 면민들의 열렬한 관심 속에 공기청정기, 대형TV 100여 개의 푸짐한 경품 추첨이 이어지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정민우기자

 

 

  © 시사통영

 

  © 시사통영

 

  © 시사통영

 

  © 시사통영

 

  © 시사통영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