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대만 현지 여행사 등 초청 팸투어 추진

해외관광객 유치에 박차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5/23 [14:20]

통영시, 대만 현지 여행사 등 초청 팸투어 추진

해외관광객 유치에 박차

시사통영 | 입력 : 2023/05/23 [14:20]

  © 시사통영

 

통영시는 5.19.(금)~5.20.(토)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만 현지여행사와 미디어 관계자 등 총 20명을 초청하여 통영 팸투어를 추진했다.

참가자들은 1박 2일 동안 통영 케이블카, 액티비티 루지, 야간관광지 디피랑, 영화‘한산’의 배경인 통영 삼도수군통제영, 이순신공원, 아름다운 벽화가 있는 동피랑과 중앙시장 등 통영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했다.

이번 팸투어는 5.16(화)부터 20일(토) 5일간의 일정으로 경남도, 대구시, 티웨이 항공이 공동으로 마련하여 대만 여행업 협회 임원 및 주요 여행사 대표들을 초청했으며, 대만 현지 언론사 3곳도 동행하여 모든 일정을 함께 취재했다.

먼저 대구공항 직항편으로 대구에 도착해 17일까지 대구지역 팸투어를 하고 경남으로 이동해 18~20일 2박 3일 동안 거창, 합천, 진주, 통영 4개 시군 관광지를 다니며 다양한 K-컬처 관광 콘텐츠로 경남지역 관광코스 개발을 구체화 할 계획이다.

통영시는“이번 팸투어를 통해 통영의 고유한 매력과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다양한 관광 상품 개발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수도권 중심에서 남해안으로 확장된 외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