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참여형 야간관광 도보투어 ‘투나잇 통영 도보음악단’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11/16 [14:09]

통영시 참여형 야간관광 도보투어 ‘투나잇 통영 도보음악단’

시사통영 | 입력 : 2023/11/16 [14:09]

  © 시사통영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통영만의 야간관광 콘텐츠 제공을 위해 진행한 참여형 야간관광 도보투어 「투나잇 통영! 도보 음악단」이 약 한달 간의 여정을 마치고 오는 18일 프로그램을 끝으로 운영을 종료한다.

「투나잇 통영! 도보음악단」야간도보투어 프로그램은 통영이 낳은 세계적인 음악가 윤이상 선생님이 유년시절을 보냈던 장소를 중심으로 전문 스토리텔러 배우들과 함께 해저터널을 시작으로 윤이상기념관, 서피랑을 지나 강구안에서 종료된다.

투어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약 2시간가량 배우들과 함께 참가자들이 문제풀이, 특별 미션수행 등을 하는 참여형 도보투어로 진행되며, 투어 신청은 예약 링크(bit.ly/투나잇통영) 또는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그간 도보투어 프로그램을 함께한 관광객들은 “통영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어서 감사하다”,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해도 좋을 도보투어 같다”, “스토리텔러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열정적이셔서 재밌었습니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통영시 관계자는 “통영에서 펼쳐지는 야간 도보투어에 참가할 수 있는 올해 단 한 번뿐인 기회를 꼭 잡으시기를 바란다”며 “가을밤 통영의 아름다운 야경과 관광명소를 방문하고 통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김병록기자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