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새통영농협, 사랑의 여름 열무김치 담그기 및 나눔 행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06/20 [14:13]

새통영농협, 사랑의 여름 열무김치 담그기 및 나눔 행사

시사통영 | 입력 : 2024/06/20 [14:13]

  © 시사통영

새통영농협(조합장 차경용)과 새통영농협농가주부모임(회장 김갑선)은20일 새통영농협 본점 하나로마트 앞에서 새통영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원20여명과 함께 우리농산물을 활용하여 담근 여름열무김치 100박스(4.3L)를 관내 영농회(광도면, 도산면, 사량면)의 경로당 60곳을 방문하여 전달했다.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식감의 열무김치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 효과가 뛰어나서 관내 어르신들의 여름 입맛을 살리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은 반찬이라서 새통영농협과 새통영농협농가주부모임에서는 해마다 이맘때쯤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행사를 하고 있다.

차경용 조합장은“올 여름은 벌써부터 이상고온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이 걱정되는데 이번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서 열무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의 농협으로서 농업·농촌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갑선회장은 새통영농협과 함께 ▲농번기 일손돕기 ▲NH농촌현장봉사단활동 참여 ▲우수 농산물 소비촉진 ▲반찬나눔행사 등으로 2024년에도 꾸준히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정민우기자

 

  © 시사통영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