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BNK경남은행, 통영시 행복펀드 성금 기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8/09 [12:22]

BNK경남은행, 통영시 행복펀드 성금 기탁

시사통영 | 입력 : 2020/08/09 [12:22]

 

▲     © 시사통영


지속적인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는 BNK경남은행 통영지점(통영지점장 손영익)에서 86일 통영시를 방문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성금으로 500만원을 기탁했다.

 

BNK경남은행은 매년 지역민을 위하여 여름나기 상품전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연말 전기장판 기부 등을 통해 기부문화 확산에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추석에는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전통시장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손영익 BNK 경남은행 통영지점장은 지역의 우수은행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통영시민의 사랑을 조금이나마 되돌려 줄 수 있어서 보람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사랑과 나눔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말했다.

 

이에 강석주 시장은 매년 다양한 봉사와 나눔활동을 펼쳐 주시는 경남은행 통영지점에 감사드리며, 오늘 기탁하신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사회복지 사업을 펼쳐 나눔과 사랑의 뜻을 잘 전달하겠다.”고 마음을 표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지역연계 모금사업인 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로 적립하여 통영시 지역민들을 위한 사회복지사업에 사용될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