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원개발, 고향 통영에 5000만원 통큰 선물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1/26 [11:34]

㈜동원개발, 고향 통영에 5000만원 통큰 선물

시사통영 | 입력 : 2021/01/26 [11:34]

▲     © 시사통영


지난 25일 ㈜동원개발(회장 장복만)에서는 통영시를 방문하여 설 명절맞이 이웃돕기성금으로 5,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장복만 회장을 대신 기탁식에 참석한 장호익 사장은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지역에 작은 손길이나마 보태기 위해 오늘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이번 나눔 행사가 지역경제 및 소외계층 이웃과 상생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더욱 책임 있을 역할을 다하겠다.”며 기탁소감을 밝혔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경제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이 없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지역연계 모금 사업인 “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로 적립하여 지역사회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동원개발은 매년 이웃돕기 성금품 및 코로나19관련 성금 기탁, 통영시인재육성기금 기탁 등을 통하여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우리 지역 대표적 기업체 중 하나이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