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의회,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 초청 특강

의원연구단체 “소통이 답이다” 주관 육아 교육 강연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5/04 [16:25]

통영시의회,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 초청 특강

의원연구단체 “소통이 답이다” 주관 육아 교육 강연

시사통영 | 입력 : 2021/05/04 [16:25]

▲     © 시사통영


통영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소통이 답이다”(회장 강혜원)에서는 5월 13일(목) 오후 3시부터 시민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통영시민을 대상으로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로 아이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 육아부담이 증가한 통영시 거주 전업·취업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올바른 육아법을 알려주기 위해 『“부모”라는 이름과 나, 그리고 아이』라는 주제로 마련했다.

오은영 박사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 오은영 아카데미 원장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등 다수의 육아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한 육아 교육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또한, 본 강연에 앞서 통영서울병원 내과 위진우 전문의의 “100세를 꿈꾸는 여성 건강”의 강연도 기획되어 있어 육아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시민들에게 알차고 내실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특강의 입장료는 무료이고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통영시민 선착순 400명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공연장 소독 및 좌석 간 거리두기, 체온 모니터링, 관람객 마스크 의무 착용 등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개최할 계획이다.

한편, 통영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소통이 답이다”는 통영시의회 강혜원 의원, 전병일 의원, 이이옥 의원, 이승민 의원으로 구성하여 통영시 거주 전업·취업 주부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목적으로 등록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 활동을 펼쳐갈 계획이다. 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