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축협, 배합사료 및 축산기자재 무상지원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9/10 [14:07]

통영축협, 배합사료 및 축산기자재 무상지원

시사통영 | 입력 : 2021/09/10 [14:07]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축산농협(조합장 하태정)은 지난 9일 도산면에 위치한 매립지 공터에서 통영시 및 농협중앙회와 협력해 관내 축산농가에 배합사료 및 톱밥 , 약품을 전달했다.


이번행사는 지자체 협력사업으로 양축농가에 △배합사료 2,700포, △톱밥 4,800포, △생균제 300포, △미네랄블럭 300개, △스트레스완화제 485개를 통영시 축산농가에 소득증대 및 생산비 절감을 위해 지원했다.

통영축산농협 하태정 조합장은 “지속적인 코로나19와 사료가격상승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에 환원사업을 통해 경영비를 경감시키고 축산농가의 경영안정에 도움을 주어, 통영시 축산업의 발전에 한걸음 더 기여 하고 축산농가에게 소득향상과 축산물 안심먹거리 제공으로 시민과 상생하는 조합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라고 양축농가를 격려했다.

박경수 통영시 농축산과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앞으로도 양질의 축산물생산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한편 배합사료와 약품을 직접 수령 받은 통영시 축산인과 농가들은 반색했다.정민우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