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종훈 교육감, 통영지역 교육현안에 대한 소통의 자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10/07 [14:37]

박종훈 교육감, 통영지역 교육현안에 대한 소통의 자리

시사통영 | 입력 : 2021/10/07 [14:37]

▲     © 시사통영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류민화)은 지난 6일 통영RCE세자트라숲 1층 [Act-행동하다:강당]에서 통영지역 학부모 등 20여 명과 경남교육에 대한 소통의 자리 ‘경남교육 사랑방’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육감과 학부모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경남교육을 함께 고민하는 장으로 경남교육 대전환과 경남교육 발전을 위한 주체로서 상호교류 및 협력하는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사랑방 행사에서는 ▲통학로 안전 ▲코로나19로 인한 기초학력 문제 ▲아이톡톡 ▲고교학점제 등을 주제로 자유 발언, 질의응답을 하며 박종훈 교육감과 지역 교육정책에 대해 소통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사랑방을 마친 후“통영지역 학부모님과 지역 현안 주제를 놓고 소통을 하면서 학부모님의 고충을 알게 되었고, 학부모들의 의견을 경남교육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방 행사에 참여한 통영 학부모네트워크 학부모는 “경남교육 사랑방이 앞으로 지속해서 운영되기를 희망하고, 이런 기회를 제공해 주신 박종훈교육감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정말 고마운 마음을 드린다”며 감사를 전했다. 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