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성군 상공협의회, ‘상공인의 밤’ 개최

모범 상공인 시상식, 김형호 전 국회의장 특강 등 다채로운 행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12/22 [14:52]

고성군 상공협의회, ‘상공인의 밤’ 개최

모범 상공인 시상식, 김형호 전 국회의장 특강 등 다채로운 행사

시사통영 | 입력 : 2022/12/22 [14:52]

  © 시사통영

고성군 상공협의회(회장 김영홍)는 12월 21일 고성읍 대웅뷔페에서 ‘상공인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이상근 고성군수를 비롯해 도·군의원, 기관단체장, 상공인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모범 상공인, 지역경제 발전 유공 공무원 등에 대한 표창패 시상에 이어 김형오 전 국회의장이 ‘기업인이 존경받는 분위기 조성’을 주제로 초청특강을 실시했다.

김영홍 회장은 “어느 해보다 경영 여건이 좋지 않은 요즘, 이번 행사가 그간의 노고를 위로해 주고 앞으로의 더 나은 협의회를 위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근 군수는 “고성군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기업유치TF팀 신설, 투자유치위원회 구성, 각종 규제개혁과 상공인 지원책을 추진하고 있다”며 “상공협의회가 고성군 경제와 군민의 더 나은 삶을 이끌어갈 주역임을 잊지 말고, 더욱더 단합하고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성군 상공협의회는 2020년 사단법인 설립 허가를 받은 이래 상공인의 권익 보호 및 지역경제 활성화 시책 추진은 물론 지역사회 성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