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어린이집연합회 “아나바다 바자회 행사” 수익금 전액 기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11/25 [15:03]

통영시 어린이집연합회 “아나바다 바자회 행사” 수익금 전액 기탁

시사통영 | 입력 : 2021/11/25 [15:03]

▲     © 시사통영

통영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선정순·김민정)는 지난24일 통영시를 방문 관내 어려운 영유아 가정 및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127,450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통영시 거리의 상권 살리기 운동인 ‘항남1번가의 기지개’행사에통영시 어린이집연합회가 동참해 연합회 회원 및 소속 어린이집 아동의 물품을 기부 받아 ‘아나바다 바자회 행사’를 1개월 동안 개최하여 마련했다.

이 수익금 전액을 기탁한 연합회 관계자는 “지역사회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는 회원들의 소중한 뜻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말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우리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하여 정성어린 성금을 기탁해 준 통영시 어린이집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오늘 기탁하신 성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전달하여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통영시 어린이집 연합회는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통해지역사회의 영유아 보육사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기탁된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아동 5세대 및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