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확정분양가 적용 '거제 두산위브더 포레스트' 주목

8년간 저렴한 임대료로 거주 가능한 기업형 민간 임대주택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8/30 [15:49]

확정분양가 적용 '거제 두산위브더 포레스트' 주목

8년간 저렴한 임대료로 거주 가능한 기업형 민간 임대주택

시사통영 | 입력 : 2022/08/30 [15:49]

▲  거제 두산위브더 포레스트 조감도  © 시사통영

거제 두산위브 더포레스트는 송정IC 인근에 위치해 8년간 저렴한 임대료로 장기 거주가 가능한 기업형 민간임대주택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거제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는 거제시 연초면 송정리 산15-6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3층 지상 29층 전용면적 59㎡(A, B, C), 74㎡(A, B), 84㎡(A, B, C) 총 824세대로 옥포인근에서 가장 많은 세대수를 자랑한다.

이 단지는 무엇보다도 옥포 중심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주가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교통편의로 거제대로와 거가대교 이용한 부산, 창원, 김해로 이동이 용이하고 새로 신설 되는 송정IC~문동간 국지도 58호선 계통 예정으로 통영과 부산을 연결해 통행시간을 크게 단축된다.

또한 거제에서 김천 남부내륙고속철도(KTX) 착공과 가덕도 신공항이 예정되어 있으며, 국토부가 제2차 고속도로 건설계획에 통영~대전 고속도로의 거제연장계획을 포함시킨 확정안 발표로 인해 앞으로 보다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출 전망이다..

인근 롯데마트와 농협 등 지역중심 상업지구와 소방서, 경찰서, 행정복지센터가 인접해 있고 단지 앞으로 거제행정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 커뮤티시설로 중앙광장, 체험형 놀이터 3개소와 배드민턴, 족구 즐길수 있는 주민운동시설, 체력증진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등 운동시설과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경로당, 게스트하우스2곳이 조성돼 생활에 여유와 활력을 더했다,

민간임대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롭다는 점도 거제 두산위브 더 포레스트의 기회 요인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보유 여부, 거주지 제한 등과 관계없이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임대기간 동안 양도세, 취득세, 종부세 등의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보증으로 최대 8년간 주거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 있고 임대료 상승도 연 5% 이내로 제한된다.

계약 즉시 임차권 전매가 가능한 것은 물론 전대도 자유로워 임대인이 다른 임차인에게 세를 놓을 수 있으며, 주택수 산정에 포함되지 않는 만큼 내 집 마련과 별도로 투자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임차권 프리미엄뿐 아니라 8년 동안 매월 꾸준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안정적인 투자상품이다. 8년 후 계약이 종료될 경우 확정된 분양가로 분양우선권을 제공받거나 보증금을 100% 반환받을 수 있어 원금을 지킬 수 있는 보장자산이라는 점에서도 투자가치가 돋보인다.

16일부터 계약자들의 자금부담을 줄일 수 있는 계약조건으로 변경해 임대보증금 계약금을 1000만원으로 낮추고 월 임대료 또한 대폭 낮추어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김병록기자

▲  거제 두산위브더 포레스트 투시도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